5대 때는 정기가 한달에 두번이었고
6대 때는 정기를 한달에 한번 한걸로 압니다
제 7 대는 임원분들이 상의 하셔서 한달에 한번 아니면 두번을 할것인가 결정하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저희 산악회의 규모가 커지고 기호가 다양화됨에 따른 산악회의 변태라 보시면 됩니다.
물론 정기산행이라 이름 붙인것은 정회원 자격에 관한 회칙에 따른 변칙이구요.
사실 참가 인원이 30명이 넘는 회원들의 연령차나 개인적인 기호나 체력의 차이 또 지역의 안배를 고려할 때, 되도록이면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성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취지에서 좀 더 자유도를 부여 했습니다.
정기산행계획밑에 댓글을 다니께 그거는 심심풀이에서 안뜨네여? 그려서 확인 안하셨을까봐 여거다가 댓글 올립니데이..
아싸님께서 일많이 하시네.. 그냥 떠오른 생각인데요. 이미 만들어 졌던 2012~2013년도 정기 산행계획표를 활용해서 2012~13년에 갔던곳을
모두 표로 만들어서 해당 산행안내 및 산행후기를 링크를 걸어두면 다음해 산행안내지 선정시에 많은 참조가 되지 않을까여.
맨처음 만들때는 좀 번거로워도 만들어 놓으면 참 쓸모가 있을것 같은 생각이....
나이스하게 인수인계도 하였고,
7대 총무님을 비롯 운영위원님들 면모도 쟁쟁하셔서
산악회 멤버로서 감사과 위안 등등 .... 그저 뿌듯합니다. 꾸^벅
산악회 임원 여러분 !
일년이란 시간을 산악회 때문에 신경 쓰게끔 하게 되어서 미안하네요 하지만 어찌합니까.
우리 ,우리산악회 ,산악회흰님들, 멤버들 ,형제들 등등 우리가 자주 쓰는말들이 많이있지요 알게 모르게...
공동체 라는것이 이런것이지요 . 어! 이미 우리" 베산회" 조직에 발을 들여놓았네요 ㅎㅎ
다시한번 제 7 대 베이산악회 임원님들을 격려하면서 건배 ! ( 커피입니다... 커피 ㅋ ㅋ )
지난주엔 다른 산행 예약이 되어 있었기에
이취임식에 참석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마음은 그곳에 참석했었습니다.
먼저 6대 총무, 그리고 임원님들께 한해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노력과
성심성의에 민폐만 끼치는 제가 열심히
산행을 다닐 수 있었습니다
머리를 숙여 고마움을 전합니다
또한 새로 한해를 맞아 중책을 임무 코자 임명되신
총무님 이하 모든 임원님에게 격려의 박수를
드립니다
전 현 임원 모두에게 또 한 번 감사드립니다
현 임원님들 저와 벽송, 임원님들의 노고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언제든지 알려주시면 실행토록 노력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