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그렇네요,지금보니까 정회원 전용 사진방과 음악과 동영상방도 아무라도 원글이 수정이나 삭제가 가능 합니다.
회칙개정에 대한 제 개인 의견입니다. 기왕에 회칙에 손을 댈거면 아래의 두부분에 좀더 유연성을 주는쪽으로 바꾸면 좋겠습니다.
같은내용 중복되는것 같아서 지웁니다.
저는 한번도 안해봤지만 누가 정기산행에 몇번오고 부정기에 몇번오고 하면서 정회원자격을 추적하는게, 쉽지는 않겠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새로오신분이 많아서 정신없겠습니다.
많은 자신의 시간과 열정을 여러 회원들을 위해 아낌없이 나누시는 운영위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먼저드립니다.
2008년 회칙 이후, 크고 작은 수정이 있엇지만, 변화하는 시대의 요구에의해 새로운 점들이 계속 나타남을 봄니다.
매번 수정,또 수정 보다는, 앞으로 10년 20년을 내다보는 전반적인 검토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이에, 기존 회칙을 근간으로하는 다양하고, 글로발 시대에 맞는 회칙을 만들 " 회칙 개정 위" 발족을
운영위에 건의 드립니다.
동의 합니다.
재청 합니다.
베이 산악회의 가장 큰 자산은 그 를 구성하는 사람들이지만, 그 다음으로 중요하고 또 보존되어야 하는 것은 그 역사속에 들어 있는 산행 기록, 산행 정보들입니다. 소중한 기록들을 보존하고 또 발전시켜나가는 것이 우리 산악회 임원 그리고 정회원님들이 몫이라 생각 됩니다.
온고이지신을 부르짖어 왔던 저도 이제는 회칙을 고쳐서 라도 시대가 요구하는 편의성과 함께 그 기록들을 보존/보전 하기 위해, 선배들이 원하는 틀 안에서 시스템 엔진을 업그래이드 할 때라 생각됩니다.
저의 의견도 개정이 필요하다는 쪽입니다.
회칙에 근거함으로써 무분별한 업데이트를 막을수 있지만,
웹기반의 기술이 너무나 빨리 변화하고 있어서 이에 맞는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좀 더 실감나게 설명 드리자면, 사이트에 오류가 많으면 많을 수록
그 오류를 악용하여 여기에 등록된 여러분들의 개인정보 유출은 물론이고,
접속하고 있는 개인 컴퓨터까지 악성 코드가 유포될수 있다고 사실을 감안하신다면
빠른 시일내에 사이트를 업데이트 하는 것이 바랍직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웹 관리 기능 보완을 회칙에 근거하기 보다 보완 요청이 있을시
운영진과 웹마스터의 판단하에 이루어지는 것이 관리면에서 더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보완이후 발생할 수 있는 다른 유저의 사용상의 기술적 문제는 별도의 F&Q 섹션을 두어
점차적으로 항목을 추가해 나간다면 그렇게 많은 불편은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