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ly Bird Almaden Hiking Meeting(알마덴 조기 산보팀)
어제 Henry Cowell 산행의 기를 잘 받아서 그런지 집사람이랑 오늘(일) 아침 7시경부터 Almaden Quicksilver 5마일 코스 돌았는데 몸이 한결 가볍더군요.
저는 주로 Almaden Quicksilver를 주중 혼자 산행을 가끔씩 하는데 매일아침 7시부터 시간나는대로 1시간에서 3시간정도 같이 하이킹 하실 의향이 있으신분 계시면 함께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전부터 가지고 있었습니다. 혼자서 하면 아침에 눈떳다가 그냥 피곤해서 포기하기가 쉬운데 약속을 해 놓으면 나오게 되고 또 얘기하면서 같이 걸으면 훨씬 더 많이 걷게되고 운동도 되고 해서 좋은거 같아요. 마침 요즘 Almaden에서 멀지 않은데 신규가입 회원님들 계시니까 제안 드립니다.
저는 아직은 팬데믹으로 일은 주로 집에서 10시 넘어서 부터 일을 시작하니까 아침에 좀 부지런 떨면 이시간이 오롯한 제 시간이 되어서
해서 저랑 비슷한 생각을 가지시고 함께 하시길 원하시는 분 계시면 환영합니다.(댓글 주시면 따로 카톡방 하나 만들어서 틈날때 마다 Join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www.alltrails.com/explore/map/20210213-quicksilver-e804a3e
하이킹 집결장소/시간 : Almaden Quicksilver Mocking Bird Entrance/ 매일 7:00 ( https://goo.gl/maps/aoe9ev7jgmAPajjt8 )
하이킹 코스: 3마일(1시간)/5마일(2시간)/7~8마일(3시간) 정도로 그날그날 상황에 따라서 탄력적으로 선택.
- ?
-
?
5/20(목) : 아리송, 빅터님, 모모님 5마일 산행 (7시~8시 35분)
점점 산행거리 및 속도가 빨라지고 있슴. 저희는 7~9시/5~7마일 정도의 빠른걸음 혹은 천천히 뛰는 수준으로 산행 예정.
관심 있으신 분은 이 그룹에 Join하시고 주중 7~9시 시간 날때 나오심 됩니다. 앞으로는 꼭 아침시간이 아니더라도 아무때나 시간날때 2시간 정도씩 끼리끼리 모여서 할수 있슴 좋겠습니다.(예를들면 일욜 같은때 하루 Full로 시간내기는 힘들고 잠깐 걷고 싶을때.)
퀵실버/산타테레사 두 공원을 중심으로 해서 3~7마일 정도 뽑을수 있는 코스가 대략 10군데 이상은 나올거 같슴.
-
아리송님. 담주 수요일날 피스님과 크리스탈 조기산행에 조인하려고 합니다. 일하시는 분들은 평소대로 하시고 저희는 더 길게 산행하겠습니다. 혹시 좀 그늘 많은 곳으로 걷고 싶은데 suggestion 해 주실수 있으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아침산행 포함 10-12마일 정도면 좋을거 같은데요^^
-
?
https://www.alltrails.com/explore/map/20210213-quicksilver-e804a3e
여기 참조 하시고 그냥 그리셔도 되요. 매주 수요일은 제가 10시에 Meeting이 있어서 오래 산행하지를 못하네요. 피스님 너무 보고 싶고 같이 오래오래 걷고 싶은데..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아참! 여기서 제일 좋아하는 길은 New Almaden Tr이얘요. New Almaden Tr + Mine Hill Tr엮어서 Loop를 돌면 원하시는 만큼 걸으실수 있습니다.
와 일이 바빠 못들어 와본 사이에 이런 재밌는 일이 일어나고 있었네요~ㅎㅎ
저도 그럼 아침 미션 픽 아침 등산 팀을 만들면 어떨까 슬그머니 생각이 드네요. 저랑 청자님이 바로 미션픽 코앞에 살고 있거든요.
주중에 2번정도, 6시에 만나 약 4-5마일 정도면 좋을거 같은데 혹 프리몬트/플레즌튼/이스트 베이 사시는 회원님들 생각 있으시려나 모르겠네요. ^^
참 저는 샌디에이고를 왔다 갔다 하여 못가는 주도 있겠지만 그런 경우엔 나머지 분들 만나서 아침 운동 하시면 되구요. 3분 정도만 여기 관심 보여주시면 저희도 시작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