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2011.05.14 00:34
자진 탈퇴합니다
얼마동안 여러 상념들이 오고가던중 오늘 베이산악회를 자진탈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여러 좋은 횐님들 많이 만나서 즐거운 산행도 같이 많이 했습니다.
모두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재미나고 알찬 시간들 많이 가지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그동안 여러 좋은 횐님들 많이 만나서 즐거운 산행도 같이 많이 했습니다.
모두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재미나고 알찬 시간들 많이 가지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
뵌지 얼마되지도 않았는 데, 무쟈게 섭섭하네요.환송회라도 껄쩍찌근허게 혀야 쓰겄는 디...
-
?
가라파타에서 산동무님 만나 반갑고 좋은 생각 많이 가지고 계시는것 같아 앞으로 기대 마니 하였는데 벌써 이별이 라니요. 이사 가시는지요?
-
?
넘 커다란 충격이고 산악회의 큰 손실입니다. 무슨일로 이런 엄청난 결정을 하시는지 너무 안탑갑습니다. 산에서 깊이있는 인생의 선배를 만나, 든든했는데.. 돌려놓고 싶은 마음 한량 없네요. 가끔 댓글이라도, 달아주셔서 영겁의 인연이 이어지기 바랍니다. 시유
-
?
연락 한 번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산동무님의 연락처를 모르는 탓입니다. -
?
한동안 산에 가지 않았다가 얼마전에 한번 가게 되어서 그곳에서 만나뵙게 되고, 첫인상이 정말 좋았는데 다시 볼수 없다니 정말 섭섭합니다.
혹시라도 다시 뵙올수 있다면 정말 좋겠읍니다. 다시볼수 없다해도 그날에 마지막 좋은 기억을 오래 오래 기억하겠읍니다.
안개비처럼 조금씩 내리는 오세밋 폭포를 향해 올라가시고 우리는 내려오는 중이였지요. 얼마후 우리는 버스안에서 세이서 돌아가는 중이였고 두분은 차를 타기위해 내려오는 중이였나봐요. 그 모습이 마지막이 될줄이야 몰랐네요 . 그때를 생각하면 다음에도 또 만나서 산행리도도 해주시고 요세밋폭포에서 처럼 사진도 찍어 주실줄 알았는데 다시 볼수 없다니섭합니다.
어느곳에 계시든지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빕니다. 그리고 또다시 언젠가는 다시 만날줄 저는 믿읍니다. -
?
입회 하시던날 노래한곡 부탁드렸을때
혼쾌히 승락하시고 씩씩하게 불르시던 그때가
얼마 되지 않은듯 한데...
탈퇴 하신다는 글 참으로 섭섭합니다
그동안 무슨 사연이 있으셨길레.....
마음 돌리셔서 다시 뵐날이 있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