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
2011.06.09 09:58

약간의 수정사항입니다.

조회 수 326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 내용은 후보추천란의 원글에 대한 댓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후보 추천공지 사항에 대한 댓들로는 적절하지 않아서 여기에 글을 씁니다.

제가 아는 범위에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립니다.

원글:
구름님 말씀
처럼 지다님은 2년동안  웹매스터를 하지 않았습니다.

작년(2010년) 3~4월경 홈페이지가 다운되었을때 3기 운영진으로부터 울며 겨자먹기로 웹매스터를 넘겨받

회사에서 2주동안 휴가를 얻은후 혼자서 쎄(혀)가 빠지게  고생해서 살려놓은 홈페이지입니다.

지다님 수고 많이 해 주셨구요. 제가 알기로는 전에 사나이 회장님 사임 이후(2009년 언젠가)로 네바다 총무님이 리더를 하실 때 부턴 걸로 알고 있습니다.

원글:

그 당시에 어느 누구도 지다님을 도와준 사람이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한국으로 간 어떤 분에게 국제 전화를 해서 도와달라는 부탁도 했었지만 실망스런 답변만 들었다 합니다.

그리고, 홈페이지가 다운되었을때 3기 임원진 어느 누구도 회원들에게 미안하다는 사과의 말씀 한마디도 없었습니다.

심지어 어떤 임원은 제가 퍼다 올린 사진이 문제라도 된듯이 저에게 파일을 잘 보고 올리라는 소리까지 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제가 지다님과 몇번 통화도 하고 나름대로 홈페이지를 살리는려고 노력했는데, 저의 능력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일의  기본 가닥을 잡았을 때는 제가 최고운영자의 키가 없어서 더 이상 도와 드릴 수 없었습니다.
 
원글:
누가 대표로 선출될런지는 아직은
알 수 없지만 웹매스터는 차기 대표총무께서 알아서 하실 일입니다

당연한 말씀이며, 저가 나름대로 조금 아는 분야이고 경험도 있어서 발런티어를 하는 것입니다. 발런티어가 우리 산악회에서 절실하게 필요한 것이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