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님 제명건에 대하여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면책동의서에 따르면, 산악회와 관련된 모든 활동 및 사고에 대해 회원과 그 가족, 친지에게 법적 책임을 묻지 않는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나비님의 제명 건도 이 동의서의 범위에 포함되어 책임을 묻기 어렵다는 점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
?
저도 나비님은 제명이유가 전혀없으니 운영진은 빠른 시간내에 복귀시켜야 한다고 믿습니다.
-
만약 이 법적인 효력이 있는 동의서에 의한 해명이 없을 경우, 다른 회원님들께 동의서에서 명시된 사건이 생겼을때, 지금의 세분( ㄷㅅ, ㅍ, ㄷㅎ님) 의 행동이 예가 될 수도 있다는 점을 즉시하셔야 합니다.
소위 ' 운영위' 라는 분들이 동의서를 따르지 않았으니, 우리도 따르지 않을 것이다 라는 결론을 유도하시는 결과가 됩니다.
-
?
법적으로도 문제가 되지않는 면책동의서 문서가 있는데
왜이리 길게 문제 삼은건지 ~~~ㅉㅉ ㅉ 정말 이해가 돼지 않네요 .
첨부터 말도 안돼는거 가지고 많은 시간을 말했네요 시간 아깝게 ㅠㅠ
-
나비님께 가입절차 해주십사 요청 드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입인사는 필요하지 않고, 인적사항만 기재하시면 됩니다.
-
?
나비님께서 로그인을 못할텐데 어떻게 가입절차를 하지요? 회원가입을 새로 해야 한다는 건가요? 원래 있던 ID 복원이 안되나요?
-
네, 전달해드리겠습니다.
-
?
나비님.. 로그인은 되는데
정회원으로 가입이 돼어있지 않았다고 합니다
정회원으로 정확히 올려주세요~~
-
나비님 복귀해 드린다는 댓글을 보고 조용히 있으려 했습니다.
그런데 댓글로 가입절차 밟으시라고 전해 달라고 알리시는군요.
나비님, 백호님 제명은 ' 운영진 공지사항' 에 올라 왔으니 복귀도 공지 해 주시기를 요청합니다.
제명했던 이유와 복귀된 이유, ( 이 일에 대한 거론을 하지 말라며 번복되는 일 없을꺼라 하셨던 글들 고스란히 남아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잘못된 일이 있었다면 그 점에 대한 사과문,
이 일에 대한 책임을 어떻게 지실건지에 대한 해명이 있어야 졸속한 처리라는 비난을 피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
?
더불어 정회원 등업이 지체되는 이유도 좀 납득시켜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3명있는 운영위원끼리 준비회원에서 정회원으로 본래 있던자리 되돌려 주는데 무슨 운영진내 토의할 사항이 그렇게나 많은지요? 당장 이번주말 나비님의 후다트산행공지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은데...
-
모두가 바빠서 서로 연락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원래 다음 주에 해드리는 걸로 예정되었지만 이번 주로 당긴 바 있습니다.
-
?
그렇군요. 기다리는 사람은 처리가 늦으니까 답답하기도 하고, 이런건은 진작에 운영진끼리 합의가 된 사항인줄 알았죠. 저는...
-
제가 크리스탈님한테 해명을 할 필요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해야할 일을 제대로 했는데, 책임은 무슨 책임인가요 ? 비난은 이미 받을만큼 받았으니 뭐, 이 정도면 맷집이 많이 커진거 같습니다.
-
해야할 일을 하셨다고 하셨는데,
그 일이 혹시 회원을 이유없이 제명 시켰다가 맷집이 커질 정도로 비난을 받으시고는 다시 복귀 시키시는 일이였나요?
저 해명이 저한테 해 달라는 소리도 들리셨다면 잘못 알아들으셨습니다.
제게 하실 해명은 단 한가지, 제 죄명에 대한 해명 입니다.
제가 본 사실에 대한 검증은 어떻게 하는 것이며, 원래 누가 누구와 편을 먹고 있었는지, 제가 회유한 회원들이 누구이며, 갈등과 분란을 1차적으로 주도하고 조장 이라 하신 뜻에 대한 설명 입니다.
위에 대한 분명한 해명이 없을 경우, ㄷㅅ님께 일어난 불미스러운 일을 지적한 회원님들을 향해, 회장이라는 이유로 운영진의 이름을 빌어 거짓을 조작해, 여섯명의 회원들의 명예를 훼손시킨 책임은 반드시 지셔야 할겁니다. -
네~~~ 그러시든지요.
-
👍
거짓으로 죄명을 조작 하심을 인정하신 용기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
?
💎 운영진과 펩 님 께 💎
베산회칙 에 (WAIVER AND RELEASE OF LIABILITY )면책 동의서 가 존재 함에도 사실확인 조차도 없이 절 제명 한 것에 대해
저의 입장 에서는 너무 황당 하고 심히 유감 스럽습니다
이에 반해 운영진과 펩님의 독단적인 진행으로 발생한 일! 임에도 불구하고 사전에 제게 톡 이나 사과의 글 도없이 회원분을 통해서
제게 연락 하는것 에 심히 불쾌 하고 유감스럽습니다.
그간 맘 고생 한걸 생각 하면 할말이 많지만 모든것 접어두고 !
이번 펩님의 실수로 인해 면책동의서 가 엄연히 있음에도 운영진이 행한 제명 처분에 대해
저 나비는 베산 홈페이지 를 통해 운영진 과 펩님의 글로서 설례를 남기고자 진정성 있는 공식적인 사과의 글 을 원 합니다.
그리고 저에게 많은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해주신 모든분들께 고맙고 감사 하다는 말씀을 전 합니다 .
운영위는 이것에 대해 설명할 필요가 있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