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대 회장선거 관련공지
이제 봄이 완연한 계절로 접어들었습니다. 회원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잘 지내셨는지요? 어느 덧 18대 회장 임기가 4 월에 끝나면서 19대 회장을 뽑는 선거가 다가 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길 바라오며 다음과 같이 선거일정을 알려드립니다.
후보 추천 기간: 04/05(토) - 04/12(토 자정까지)
투표 날짜: 04/26(토)
투표 장소: Sanborn
부재자 온라인 투표: 4/22(화) 오전 6:00 -- 4/24(금) 오후10시
당일(4/26) 현장에 못오시는 분들께서는 온라인 사전 투표가 가능하고 자세한 절차는 별도의 공지를 있을 예정입니다. 현장 투표가 가능하신 분들께서는 가급적 투표 당일날 현장으로 오시길 당부 드립니다. 선거인 명부는 오늘 날짜를 기준으로 곧 별도의 공지가 있을 겁니다.
동사 배상
-
-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이 19대 총회 유권자 명부를 올립니다. 혹 누락된 분이 계시면 댓글이나 제 개인 연락처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유권자 선정 기준은 산악회 회칙 제 7조 2항을 근거로 하였습니다.)
Adam's Peak, Backdo, Black Hawk, FAB, Jamwa, JB, Journey, Joy, Lemon, Mari, Nicole, YC, 감재, 감서, 개나리, 거목, 구름, 나그네, 네모, 노을, 눈사람, 동사, 동해, 동행, 두물차, 로미, 망아지, 모네, 모모, 몽우, 미미, 민트, 보라, 보리수, 보해, 봉우리, 비엔토, 사비나, 산신용, 산천, 산초, 세모, 소암, 솔, 안데스, 야곱, 양파, 연꽃, 이산, 이장, 이프로, 자연, 지다, 참이슬, 창공, 철쭉, 청자, 초목, 촉, 캔디, 케이블, 테리, 파랑새, 파피, 피터, 호랑이, 호반, 휴먼, 흑마, 희동 --- 이상 70명
상기 70인은 2025년 4월 5일 토요일을 기준하여, 지난 3개월 기간 중 산행 참여 기록이 있음을 확인하였으며, 제 19대 회장 선출을 위한 선거권 및 피선거권을 획득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로써 유권자 명부는 마감하겠습니다. 혹 누락되었거나, 유권 정회원이 아닌 분께서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팹 올림
-
?
저는 지금까지 열심히 활동해주신 드니로님을 추천 합니다.
-
무척 아쉽겠지만 드니로님은 2025년 4월 5일 토요일을 기준으로 준회원 신분으로 강등되어서 피선거권이 없을 겁니다.
-
?
확인해보니 정회원으로 나옵니다
-
웹관리를 하는 펩님이 아직 홈페이지에 회원 정리를 안해서 그렇게 나오겠죠? 세계 최고의 기업에서 일하시는 감재님이 펩님이 쓰신 회원 정리 댓글을 자세히 읽어보셨다면 추천을 하지 않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잠시 감재님을 오해했습니다. 댓글을 이해못할 정도로 독해력이 없으신가? 아니면 난독증이 있는 것인가? 라는 오해말입니다.
-
회원정리를 안한 것이 아니고, 현재 정회원은 두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굳이 명칭을 붙이자면, 일반 정회원과 유권 정회원입니다. 웹싸이트 로그인으로 회원신분을 유지하면 정회원 자격은 유지합니다. 선거권을 가지려면 선거 공지일 이전 3개월 동안 산행에 참여해야만 합니다. 내용은 7조 2항을 참조하세요.
-
7조 3항에는 정회원 자격을 1년 이상 유지하면 피선거권이 있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
3. 피선거권은 정회원 자격 취득후 1년이상 유지한 회원에 한한다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는 문구라고 봅니다. 그러나, 정회원 자격 취득 후 1 년 이상 유지하여야 유권 정회원이 된다는 정의입니다. 정확한 의미는 유권 정회원이 될 수 있다는 것이지, 반드시 유권정회원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유권 정회원으로 권리를 행사하려면 선거공지 이전 3개월 기간 중에 산행 참여가 있어야 합니다. 2항의 취지는 산악회의 근본 가치는 참여라는 것에 방점을 두고 있습니다. 참여를 하지 않는 것은 근본 가치를 인정하지 않는 것으로, 유권을 부여할 수 없음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지적하신 3항의 내용에서 제가 간과했던 부분은 정회원 자격 취득 후 1년이 지나야 유권 획득이 된다는 점인데, 이에 의거하여 오늘 밤에 유권 정회원을 수정하겠습니다.
-
?
이 공지는 운영진 공지로 옮기는게 좋을듯 하는데요. 전 회원님이 말안해주셨으면 못봤을거예요.
-
?
보해님 추천합니다.
-
2024년 한해동안 어느 횐님들 보다 마음고생을 겪으셨었던 FAB님을 추천합니다.
어려웠던 지난 해를 거울삼아 2025년 잘 하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여기에 후보자를 추천해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