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로 인해 샤스타마운틴 등정계획이 연기되었습니다.
아쉬운마음을 뒤로하고 대신
BIG BEND 의 LOCH LEVEN LAKES 로 심설산중 백패킹을 1박2일로 갑니다.
( 심설산중 백패킹이라 함께 하시는분들이 안계시면, 저 혼자라도 갑니다 -_-; )
데솔레이션 와일더니스와 달리 바로옆의 이곳은 오버나잇퍼밋이 필요없습니다.
하지만, 눈이시리도록 아름다운 호수입니다.
호수에는 송어가 살고있으므로 송어 얼음낚시도 가능합니다.
(낚시를 즐기실분은 낚시용구를 지참해주십시요)
이곳은 화이어퍼밋만 있으면 주변의 나뭇가지들을 모아서 모닥불도 피울수있습니다.
이미 야영객들이 만들어놓은 멋진 화이어플레이스 돌무더기가 군데군데 있습니다.
레이크는 LOW, MIDDLE, HIGH LOCH LEVEN LAKES 의 세곳이 있습니다.
갠적으로 MIDDLE 레이크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되오며, 이곳에서 캠핑할 예정입니다.
타호지역의 토요일과 일요일 날씨는 쾌청합니다.
별빛쏟아지는 눈덮인 호숫가에서 복잡한 일상다잊고 우리들만의 예쁜추억을 만들면 좋겠습니다.
* 만나는 장소와 시간
1. 오전 11시 : 월마트슈퍼센터(5454 Crossings Dr. Rocklin, CA95677) 앞의 스타벅스커피숍에서 카풀하실수 있습니다.
(카풀팀은 근처에서 점심먹고 출발합니다)
https://goo.gl/maps/Y7df2yWJsUS2
2. 오후 1시 : BIG BEND의 LOCH LEVEN LAKES TRAIL HEAD
https://goo.gl/maps/S4BHj1KHyx92
* 백패킹에 참가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아래 URL을 클릭하셔서 화이어퍼밋을 받아오셔야 합니다.
꼭 모닥불을 안피우시더라도 가스스토브를 사용하시려면 퍼밋이 필요합니다.
한번받으시면 퍼밋의 유효기간은 올해말 (2016년12월31일)까지이며 무료입니다.
http://www.preventwildfireca.org/Permi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