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7일에 하기로 했다가 일기가 좋지 않아 연기했던 산행을 5월 12일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주에 여러분이 성공적으로 Skyline to the sea trail을 마치신 것에 자극을 받아 도전 하려고 합니다.
지난 주 코스보다 여러모로 훨씬 더 힘들겠지만 삘이 오신 소수의 회원님들을 모시고 가보려고 합니다.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아 절호의 기회인데, 저는 아들넘 이사해주러 LA 내려가야 하므로 이번 기회는 패스합니다. 안전 산행하세요.
(일단) 참가 신청 합니다. 길벗님, 산행공지 감사드립니다~
(아주) 어려운 코스이기도 하거니와 교통편 때문에 미루고 있었는데 이번이 놓치기에 아까운 기회일거 같네요.
그리고 제가 Mission Peak 쪽에서 시작하면 car shuttle 이 더 편해지리라 믿습니다.
여기에 관련해 한가지 제안이 있는데 참가자들간의 의논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시다 시피 Mission Peak Stanford Avenue TH 쪽의 사용시간은 6:30 am - 9:00 pm 이고 만일 이것을 넘기게 되면 최소 (일인당) 벌금 $300 등 enforcement 가 엄격하고 확실하게 시행되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비교해서 Ohlone College TH 를 사용하면 여기에는 파킹장소도 넉넉하고 시간도 6 am - 10 pm 이라 더 여유가 있습니다.
-Ohlone TH 코스의 전체 거리나 난이도는 Stanford Avenue TH 와 실제 동일합니다.
-난이도에 있어서 Mission Peak 에서 시작하는 완주 코스는 델 발 (Del Valle) 코스와 동일하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http://www.ebparks.org/parks/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