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09.10.19 10:15

10월 17일 Mt. Diablo 산행 Data

조회 수 4911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산행 Elevation 은 약 500피트 에서 시작하여 2400피트까지 거의 2000피트에 육박했습니다.
Diablo Elevation.png

산행의 총길이는 8.7마일로 5시간 40분에 걸쳐 시속 2마일의 속도였습니다.
Diablo Summary.png

산행방향은 Mitchell Canyon Rd 에서
Mitchell Rock trail -> Eagle Peak Trail -> Meridian Ridge -> Mitchell cannon Fire Rd 를
산행했습니다.

Mt Diablo Map.png

마지막으로 GPX (GPS 용) 와 KML (Google Earth) 용  파일 첨부 합니다.
Mt. Diablo 10172009.gpx <-- 이 파일은  GPS에 쓸수 있습니다.
Mt. Diablo 10172009.kmz   <-- 이 파일은 Google Earth 를 인스톨 하신후 클릭하시면 산행 한 코스를 보실수 있습니다.



  • ?
    에코맨 2009.10.19 15:55
    2프로님, 항상 기록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귀찮을 수 있는 이 일은 우리 산악회 회원뿐이 아니라 북가주에서 산을 다니시거나 다니시려는 분들께 귀중한 자료로 쓰일 것 입니다.  누군가가 해주면 정말 고마운 일입니다.  저도 돌아가면서 하겠습니다.  언제가부터 이프로님에게만 떠 넘기는 듯 해서 항상 죄송했습니다.  돌아가면서 하면 부담도 조금 덜 되지 않을까요? 
  • ?
    2%부족 2009.10.19 18:36
    산도 탈줄도 모르고 항상 뒤에서 쳐져 많은 회원분들에게 짐만 되는거 같아 항상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그저 산이 좋고 또 산의 푸르름을 가슴에 않고 산 정상에 섰을때 가슴 저 밑에서 올라오는 희열, 아마 모든 회원님 전부다 느끼시리라 믿습니다. 혼자서 동네 뒷산을 조금씩 다녀봤지만 힘들면 그냥 포기하고 내려오고 또 툭하면 안가고 하다 보니 더욱더 늘지를 않더군요. 그러다 산악회를 알게되어 회원님들의 손에 이끌려 또는 떠밀려 올라 가다보니.. 정상에 다다르고.. 그때 느끼는 희열.. 혼자서는 도저히 느낄수 없는 그런 기쁨을 알게 되었습니다.
    산행을 다녀와서 GPS에서 Data를 다운로드 받고 또 여기저기 다녀온곳을 정리하는 것도 나에게는 또 하나의 기쁨입니다. 그러다 보니 어느새 내 컴퓨터에 Data 가 쌓여가네요...서로 도와가면서 서로에게 힘을주고 또 다녀온곳을 이야기 하면서 이야기 꽃을 피울수 있는 산악회가 있다는 것이 나에게는 정말 행복합니다. 부담이 아니고 기쁨이지요..
  • ?
    인어~퀸 2009.10.21 04:21
    오르막길2%부족님!~~내리막98%도사님! 정말 수고가많으십니다.  다들 같은 이유예요 혼자보단 여럿이 더 힘이 나잖아요 !!
    이렇게 마음과 행동으로 열심히 수고 하시는분 들이 계시기에  다들 마음 편하게 산행을하죠!  감사합니다 !
    조금늦어도 정상에 같이있고 끝남도 같은시간에~~있으니 내리막 도사님 걱정마시고 소망님도 같이오세요! 근데 부인이 소망님 맞나요 ?자주안뵈서~~
  • ?
    에코맨 2009.10.20 01:44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감사하고 또 더 멋져 보이십니다..  앞튼 제가 일을 나누어 드릴 용의가 있음을 알아주세요.  기쁨 이시라니 그 기쁨을 뺏진 안겠습니다.  수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