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5.01.03 15:54

1월 3일: Alum Rock - Sierra Vista

조회 수 1003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오늘 27분 참석 하셔서 빠르게... 정말 빠르게... B코스를 돌았습니다.
우리 아들넘을 포함한 적정인원은 한술 더떠서 C코스의 일부분을 함께 돌고 내려 오셨습니다.
떡국까지 다~~~ 끓여 먹고 집에 와도 2시가 좀 넘었을뿐이네요.

오시기전에 지도 공부 미리 하셔서 그런지... 먼저 내려오실분들은 먼저 오시고...
27명이 움직이면서 잡음이 하나도 없는 [소리없는 질서]가 잘 지켜진 산행 이었습니다.

오늘 전 사진도 안찍고 GPS도 안켜고 오로지 길안내만 열심히 했습니다.
아래 붙이는 것은 혹시 참고 되실까 해서 얼마전에 혼자 다녀온 B코스 data 입니다.

오늘 C코스 다녀 오신분들은 늘 그렇듯이.... 분명 10마일이 넘었을것입니다.
AlumRock_SierraVista1.JPG
AlumRock_SierraVista2.JPG
AlumRock_SierraVista3.JPG
  • profile
    거목 2015.01.03 18:10
    그다지 강조가 안된 신년산행이라 몇분 안나오실줄 알았던 1/3/2015산행은   27회원님의 이심전심을 확인한 흐뭇한 산행이었읍니다. 신년뒤풀이를 준비하기위해 수고하신 Candy&KT님 , 한솔&보스턴님 그리고 진달래님 께 특별히 감사를 드립니다.
    또 오랫만에 산행리드를 해주신 차기대세 앗싸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emoticon (you know......) 
    BAC 만세!!emoticon
  • ?
    아싸 2015.01.03 19:01
    울 아들넘이 무척 많이 먹었던 애플 사이다 준비해 주신 아지랑님 갠적으로 무지 감사.
    그리고 막걸리 준비해 주신 손길들도 감사드립니다.
  • ?
    아리송 2015.01.03 18:39
    아싸님께서 수고 하셨네요. 저는 오전에 올연휴중 만두 한번 만들어 먹으려고 재료준비했다가 귀찮아서 계속 미루다가 작심하고 맹글어 봤습니다. 역시 만두는 집에서 직접 빗어만든 손만두가 쵝오...

    늦은 점심으로 찐만두로 배채우고 Santa Teressa에 MTB 두어시간 홀로 바이킹... ST에서 제일높은 Coyote Peak찍고 오는길에 Sterile Ranch의
    Rocky한 구간으로 왔는데 그동안은 이구간이 무섭기만하고 별 재미를 못느꼈는데 오늘은 묘하게 재미가 있더군요. 마치 길들이지 않은 야생마위에 앉은 기분이랄까? 앞으로 이구간 자주 애용할듯... 
  • ?
    샛별 2015.01.03 19:47

    오랫만 -4년여- 만에 참석한 산행을 아주 잘 마쳤습니다!

    몇분 안되시는 예전 멤버님들 및 새로 만나뵌 회원님들 모두 반가웠습니다.^^  떡국 안먹는다고 미리 광고까지 하였건만 캔디님의 적극 (?)적인 권유로 먹은 떡국 정말 맛있었습니다! 조금 더 먹을 걸하고 살짝~ 후회까지 하였슴. ㅎㅎ 막걸리까지 마시고, 역시 먹을것 풍성하고 인정 많은 베이 산악회원님들 여전하십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
    아지랑 2015.01.03 20:55
    그 동안 제공하신   GPS 기록들은  [산행정보]  방에 계속 카피해 두고 있습니다.

  • ?
    모찌롱 2015.01.05 08:39
    정성가득히담긴정갈한떡국 과 함께
    새해 산행의 첫 발을시작했습니다
    푸짐한 고명과 진한 국물이 어울려진떡국의맛 후식으로나온 호도파이의고소한향기
    덕담속에오고간 새해 축하인사들 훈훈한 정이 넘치는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