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픽 그로브에서 자전거 타기 (1부)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지난번 제가 사는 퍼시픽 그로브에서 카약 타기 (1, 2부) 영상에 이어 오늘은 자전거 타기 영상을 공유합니다.
지난번에는 제가,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내려진 자택근무와 격리령이 불편함과 동시에 행운도 가져다 줬다고 했었습니다.
다름이 아닌 코로나 상황 덕분에 본의 아니게(?) 제가 사는 동네의 속살을 샅샅이 잘 알게 됐다는 것이었죠.
주말에 하루는 산행을 하고 하루는 카약을 타지만, 평일에는 예외없이 점심 시간과 퇴근 후의 저녁 시간에 2회에 걸쳐 동네 해안길을 따라 자전거를 탑니다.
(평소에 즐겨 하던 수영이 격리령으로 동네 체육관이 6개월 이상 닫히면서 운동의 옵션이 줄어든 셈이죠.)
근데, 날씨와 해안 경관이 한 번도 같은 날이 없는 관계로 매일 매일 자전거를 타도 지루할 줄 모릅니다.
이렇게 매일 경관이 아름답게 느껴지는 곳에 사는 것만으로도 큰 행운이라고 자위를 하면서요.
아래 영상은 3분 50초짜리에 불과하지만, 이를 위해 자택 기간 내내 3개월 이상 영상을 찍었습니다.
수 많은 영상 파일을 선별하고, 짧게 압축하는 것도 상당한 일이기에 미국에서 완성을 못하고 미루고 미루다가,
휴가 차 한국에 와서야 마침내 시간을 내서 편집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자가 격리 2주 동안 딱히 할 일도 별로 없어서 가지고 온 영상을 편집하는 재미(?)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만,
한 가지 국내 방문하면서 놀란 것은 2주 동안 격리 동안 먹을, 관에서 가져다 준 음식의 종류와 양이
가히 입이 벌어질 정도였습니다.
국가에서 이 모든 경비를 공짜로 다 대주니,
대한민국, 이제는 선진국이 틀림 없습니다.
조국의 베풂과 관대함에 무한한 감사를 느낍니다.
이제 격리 생활 일주일 더 남았습니다만,
여러분도 악화되가는 위기 상황에서 모두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링크: https://youtu.be/exe7xLBhlQo
-
?
와, pacific grove 홍보 영상으로 사용해도 될 정도의 고 퀄러티 영상이네요. 드론, 짐벌까지 동원한 멋진 영상. 촬영하고 편집한 수고가 보입니다. 잘 봤습니다.
가난한 자의 페블비치라는 패시픽 글로브 골프장도 보이고...ㅎㅎ 한국 출장 일정 건강히 잘 마치시기 바랍니다.
-
이쪽 지역을 잘 아시나 봐요. 저는 골프를 안 치는 관계로 저희 동네 PG 골프장이 "가난한 자의 페블비치"인 걸 지촌님 덕에 알았습니다.
김볼까지 알아 보시니 영상에도 일가견이 있으신 가 봐요. 앞으로 더 신경 쓰고 만들어야 겠네요. 성의 있는 감상, 감사 드립니다.
-
영상보는 맛이 쏠쏠합니다. 2부를 기대합니다.
-
?
멋진 영상입니다. 감상 잘 했습니다~
-
?
격리를 어디서 해요? 격리를 한 다음에 제주도로 가시나요?
-
격리를 어디서 하겠습니까? 자가 격리니 집에서 하지요.
아직 6일 더 남았습니다. 혼자 캠핑, 그 멀리까정.. 부럽습니다.
-
?
전 지금 Lake Tahoe캠핑중에 혼자서 불장난 하면서 ...
장작이 얼마 안남았네요.
-
?
집에서 자가격리 하는데 먹을걸 그렇게 많이 대줘요? 전 다른데서 격리수용 중인가 했네요. 저 혼자 간거 아니고 가족 캠핑.
가족은 Yurt안에서 하고싶은거 하면서 놈. 여긴 인터넷이 잘 터져서 편리 했습니다.
창공님, 어느새 한국으로 날아가셨네요. 멋진 영상 즐겁게 보았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곧 다시 만나 산행 같이 하게되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