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

Hoover Wilderness Backpacking-Crown Point Loop후기

by 커피 posted Jul 19, 2021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ESCClos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Update Log Go comment Print

 

 

안녕하세요, 커피입니다^^

 

요즘 시에라를 누비고 다니시는 우리 베이산악회 회원님들의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혹시 시간이 되시면 한번쯤 다녀오실만한... 많이 알려지지않은, 그러나 편안하고 아름다운 멋진곳을 소개합니다.

지난 7/16-18(금,토,일)로 다녀온 Hoover Wilderness에 있는, Crown Point Loop 후기입니다.

 

 

베이쪽에서 4.30-5시간 소요됩니다.

108에서 S395를 만나서 17마일정도 가다보면 Bridgeport라는 작은 마을이 나옵니다. 

이 마을에 들어와 오른쪽으로 Shell Gas Station쪽에 Twin Lakes Rd가 보입니다. 이곳에서 13마일 정도 들어가면 Twin Lakes가 나오고, Twin Lakes의 끝부분에 Annett's Mono Village가 나옵니다. 이곳에 들어오면, 캠프사이트부터 아스크림집, 카페 등등 모든것이 다 있습니다.  산행전 간단히 먹을수있는 샌드위치에서 부터, 산행후 시원하게 마실수있는 보리음료까지... 더 자세한 정보는 Annett's Mono Village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Alltrails에 'Crown point loop' 이나 'Twin Lakes to Peeler Lake'을 찾으셔서  Direction을 누르시면 이곳으로 안내해줍니다. 

 

 

우선, Annett's Mono Village를 들어오면 Pay하는 곳이 보입니다.  차는 pay하는 위치에서 왼쪽 Twin Lakes쪽에 주차장이 보이는데, 이곳에 미리 세우시고

$15(며칠 머무는것 상관없이, 한대당)을 내시면 차에 붙여놓고 갈수있는 영수증을 줍니다. (옵션으로 Mono Village에 들어오시기 전에 주차를 하시면 $15을 save하실수 있습니다)

다음, 트레일 해드는 캠프사이트를 지나 끝부분에 나무에 메달린 끈이 보이는곳입니다. 이곳에서 부터 Barney Lake까지는 4마일 정도이고, 낚시나 데이하이킹하는 사람들을 종종 만나게 됩니다.

 

 

참가자: 청자님, Journey님, 미미님, 드니로님, 커피 (5명)

 

Day 1, 오후 1;20분쯤 출발, Barney Lake을 지나 2.7마일정도 들어가 만나는 Loop Junction에서 시계반대방향인 Peeler Lake쪽으로 1.5마일 더 들어가서 숙영했습니다. 도착시간은 한 7시쯤 되는듯합니다. (총 8마일에 2500' 정도 됩니다)

 

Day 2, 아침 9시 출발, Peeler Lake에서 Snow Lake을 지나 Crown Lake에서 숙영했습니다. (총 6.5마일/1200')

 

Day 3, 아침 6:20분 출발 오전10시 산행종료 (총 8.2마일/200'? 거의 down hill입니다')

 

참고로, 물을 필터할수 있는곳을 자주 만나니, 많은 양의 물을 무겁게 가져가시지 않아도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이 코스는 1박2일또는 하루 긴거리 코스로도 가능합니다 ^^, 그리고 Snow lake 에서 Crown Lake가는 사이에 Crown Point가 있고, 이곳을 올라가면 view가 아주 좋다는 친구들의 말이있었지만, 저희는 다음기회로 미뤄두었습니다 ^^

 

Total 

Distance - 22.7mi+

Gain - 3700'+

Route Type - Out - Loop - Back

Difficulty - Moderate-Hard

Day - 3

Bear Canister - Required

Permit - https://www.recreation.gov/permits/445856

Parking Fee - $15 at Mono Village

 

 

첫날 도착한 Peeler Lake입니다. 칼라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21.jpg

 

Barney Lake을 지나 Loop Junction으로 향합니다. 

23.jpg

 

 

24.jpg

 

둘쨋날 숙영한 Crown Lake 입니다. 너무 빛이 납니다.

26.jpg

 

둘쨋날 Peeler Lake을 뒤로하고 도착한 Snow Lake View입니다. 전혀 기대하지 않았었는데...이렇게 멋지다니...^^

27.jpg

 

Barney Lake에서...

1.jpg

 

2.jpg

 

3.jpg

 

Peeler Lake Morning view입니다

4.jpg

 

Rock Island Pass/Snow Lake 10,150'

10.jpg

 

11.jpg

 

집으로 향하는 3일째, 내리막길입니다 ^^

13.jpg

 

15.jpg

 

16.jpg

 

7.jpg

 

29.jpg